aniall의 모든 자료실

개인적으로 전엔 곰플부터이용을 했습니다

곰플 KM 초코까지 이용했지만

고용량으로 가다보니 다음팟 까지 왔내요

제가 공유하는 모든 자료는 다음팟 으로 감상후 공유합니다

그러니 가급적 다음팟 써보세요

제 생각으로는 저용량부터 고용량까지 무난하게 재생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음악이든 동영상이든 막눈 막귀인 저로선 만족하며 보고 듯고 있습니다


일단 요약 입니다

본 블로그에서 다루는 모든 자료는 다음 팝 플에 죄적화 되 있습니다

안되면 뎃글 다3 ㅎㅎ


본 블로그는 성인자료는 더이상 다루지 않으렵니다

블로그 활성화 때매 만들었지만 건전하게 활성화 할렵니다


글구

요목 조목 알려드려야 하지만

제가 일 하는곳이 제법 엄격해서 핸드폰 조차 들구들어가지 못하는

보안에 신경 쓰는 회사라 글 올리기가 힘드니 자리잡을 때까지 기다려 주세여


마지막입니다

요청글 환영입니다 제가 능력이 없어 검색으로 본 블로그를 운영하지만

일단 제가만든 특별한넘으로 매일 돌리고 있는데여

요청글이 없어 일단 제가 만드는 블로그만 볼지 아니면 내가 만드는 블로그를 볼지

판단은 여러분께 맞길게여


그럼 세로운 글이 올라오길 바라며

Posted by aniall